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1월 말부터 현재까지의 쿠팡 파트너스 수익 입니다.

1월 말일부터 시작했지만, 실제 수익이 난건 2월부터 입니다.

그래서 2월, 3월 총 수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익 금액 입금은 1만원이 넘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지급 됩니다.

2월 수익 -> 3월 25일 최종정산(환불이슈등 처리후 금액확정) -> 4월 15일 입금

3월 수익 -> 4월 25일 최종정산(환불이슈등 처리후 금액확정) -> 5월 15일 입금

두달 동안 약 30만원의 금액이라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3월의 최정 정산 확정 금액입니다.

보시면 쿠팡의 제품 판매 커미션(COMMISSION) 으로 총 134,734 원의 수익이 나왔습니다.

다만 가입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저처럼 추천한, 추천받은 사람 모두 추가 보너스 수익(BONUS_REFERAL)이 발생합니다. 저도 다른 분을 추천하고 보너스 수익으로 44,912 원의 추가 수익이 나왔네요. 적지 않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 넣으시고 추가 수익 받으세요.

추천인: AF3702825

가입 하시는 방법은 네이버, 유튜브에서 쿠팡 파트너스를 입력하시면 아주 잘 나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은 이미 다 보고 오셨을거라 생각되네요.

근데 이제 문제가 있습니다.

부업 관련된 유튜브 채널, 네이버 카페에서 쿠팡 파트너스가 뜨기 시작하면서,

자동으로 상품 게시글을 올리는 봇들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내용은 없고 상품 링크만 찬 광고들이 넘쳐납니다.

네이버에서 얼마전 부터 제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이제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만들어진 링크가 포함된 글, 제품 이미지가 들어간 글들은 네이버 검색에서 노출이 안됩니다. 이게 가장 큽니다.

아무리 정성들여 글을 쓰더라도 쿠팡 링크가 들어가 있으면 노출이 아예 안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확인된 사항은 그런 글들이 많은 블로그들은 블로그 자체가 노출이 안되는 케이스가 발생했습니다.

흔히 말하는 저품질 먹었다고 하죠.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도 제재 케이스가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에서 상품 글을 올리신 분들은 별 타격이 없을 텐데,

잘 쓰던 블로그에서 자동 봇을 돌리신 분들이 부랴부랴 포스트를 내리고 삭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2달 동안의 수익이 네이버 블로그에서 거의 다 발생했습니다.

이제는 네이버 블로그에는 올려도 검색이 안됩니다.

저는 이제 워드프레스로 만든 사이트에서 조금씩 구매한 제품 위주로 리뷰를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네이버랑 유입 유저 자체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상황입니다.

그래도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외에 또 다른 수익원으로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관련 포스트들이 많이 있을텐데, 그래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얼마든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